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6.6 패치노트 간단 요약/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신 챔프가 새롭게 적용된 6.6 패치가 나왔습니다. 물론 챔피언들의 너프, 버프 소식도 많네요. 이번 패치에서는 

대부분의 챔피언들이 너프를 당했습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2486#.VvKgh-KLSUl


이번패치에서는 챔피언들의 밸런스 조정을 위한 너프, 버프가 많습니다. 꽤나 강력했던 챔피언들이 많이 조정당했으며, 고인챔피언들의 상향소식도 조금 보이는군요. 일단 조정된 챔피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간단하게 봅시다.






 챔피언 패치


   - 신 챔피언 등장, 아우렐리온 솔 -


 상향

 - 마오카이, 에코, 오리아나, 제이스, 초가스, 카르마, 카직스

 

 하향

 - 니달리, 럭스, 룰루, 마스터 이(단, 딜마이로서는 상향), 쉬바나, 알리스타, 잔나, 퀸, 피오라

 

 버그 수정/캐릭터 특성 변화

 - 아지르, 칼리스타, 트위스티드 페이트


 * 아이템 변경사항

- 마법 부여: 룬의 메아리

피해량 감소


- 티아멧

예전의 범위데미지 부활, 데미지는 감소


- 굶주린 히드라

재료 아이템 정리(나머진 변경 X)


- 거대한 히드라

데미지 감소


- 즈롯 차원문

아이템 자체 하향 및 사용시 차원문도 하향


 * 출시 예정 신규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이번 패치에서는 평소보다 많은 종류의 챔피언들이 밸런스 패치가 됬습니다. 너프위주의 패치이지만 덕분에 밸런스는 조금 맞춰줬겠죠?? 그리고 신챔피언인 아우렐리온 솔이 나왔는데, 어떠한 영향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저도 한번 플레이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