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리뷰

부산 하단 맛집, [김해 뒷고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게 이름은 김해 뒷고기지만 김해에 있는건 아닙니다. 부산 하단 동아대학교 아래에 위치해있는 고깃집 입니다. 동아대학교 학생들에겐 꽤나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래쪽에 내려가면 오늘김해뒷고기 라는 비슷한 이름의 뒷고기집도 있는데, 이름만 비슷할뿐 전혀 다른 가게입니다. 가게크기가 아래쪽이 좀 더 크고 해서그런지 오늘김해뒷고기도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다음번에 가서 후기를 남기던가 하겠습니다. 


 가게 이름처럼 뒷고기가 정말 맛있고, 껍데기도 그에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껍데기를 잘 못먹거나 싫어하던 친구들도 여기는 꽤나 괜찮았다고 평을 남기고했으니 맛은 나름 보장된거겟죠?








 2명이서 가서 뒷고기+껍데기 셋트를 2번시키고 거기에 밥+찌개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저 고기 위에 뿌린건 아마 카레가루같더군요. 냄새가 카레향이 났습니다. 그것덕분에 고기를 구우니 노랗게 되긴했지만 더 맛있게 먹었죠. 여기 사장님이 남자분이신듯한데 시원시원한 성격이었습니다. 쿨가이. 고기도 슥슥 손봐주고가고 반찬부족할때 와서 먼저 더주까 하고 더주고. 껍데기는 구울때 기름이 가끔 튀어오른적은 있지만 질기지도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2만5천원정도 나왔던거 같군요.



 가게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이 적은게 아니라서 자리부족할일은 없을것같네요. 물론 밥타이밍때는 손님이 몰리긴하겠죠. 고기를 자주먹지는 못해서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또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