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리뷰

allo 배터리 충전기 구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allo 배터리 충전기 구매 후기

 

 핸드폰, 보조배터리, 등등 요새 배터리 충전기를 사용하는일이 더욱 더 많아지는데 그에 반해 배터리 충전기가 너덜너덜해져서 이번에 새로 구입해봤습니다. 원래는 핸드폰살때 같이 받았던 삼성 핸드폰 충전기를 계속 사용해왔었고, 따로 충전기를 구매하는것이 처음이었습니다. 삼성 핸드폰 충전기를 2년가까이 사용하다보니 그 충전기 꼽는부분이 너덜너덜(?)해져서 각도를 잘 맞추지않으면 충전이 안되곤했습닌다. 아이폰 충전기처럼 선 피복이 벗겨지거나 망가지는것은 없었지만 저 너덜너덜현상이 계속되다보니 결국엔 충전이 안되는사태까지 도달하여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떤것이 좋은 충전기인지는 모르는상태였고, 그냥 다시 삼성 핸드폰 충전기를 사려니 그것도 꽤나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2만원대였던거같은데.. 여튼 그래서 그냥 인터넷에 검색하여 저렴한편이지만 상품평이 많고 구매가 많이 이루어진 상품을 골라 질렀습니다. 아, 또한 삼성 핸드폰 충전기는 콘센트와 충전기 선이 붙어있어서 USB형식의 충전기와 활용하여 사용하거나 컴퓨터나 노트북 등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하기가 좀 불편했었습니다. 그 점을 참고하여 이번에 구매할때는 콘센트와 충전기 선이 분리 가능하도록, 즉 다른 USB선을 이용해도 충전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는 상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요샌 거의다 이렇게 나오더군요. 상위권 제품들은 모두다 분리형이라 좋았습니다. 그 중에 가장 저렴하면서도 많이 팔린 allo 배터리 충전기를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조그만 상자에 들어있었습니다.




 선이 그냥 얇은 선이아니고 칼국수처럼 넓직하고 얇은선이라 꼬임이 적고 휴대성이 편해진듯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봐도 저 디자인이 더 편했습니다.

특히 꼬임이 적은거로 말이죠.






 선 길이는 그렇게 긴 편은 아니지만 , 원하시면 추가금액을 더하셔서 긴 선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냥 구매하시려면 7천원대였나, 10000원 이하면 구매가능하십니다. 충전속도도 이전 삼성 충전기보다 좀 더 빠른것같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저기 저 초록색 케이블타이같은것은 선 정리할 때 편하라고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있는것입니다. 직접 사용하려니 좀 귀찮긴 하더군요. 자주 꺼내쓸때말고 계속 보관할때 딱 정리해서 놔두기 좋습니다.